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물에 빠지는꿈해몽/ 물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7:02

    ​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5월의 마지막 날이네요~5월보다 더 미소를 짓고...5월보다 더 밝아져서...5월보다 더 행복하고...5월부터 도도도 사랑한다...그런 파이팅하고 보면 6월이 되기를 바랍니다..


    꿈자리가 너 엄청 시끄러운 밤이었어요.아기가 물에 빠지는 소름끼치는 꿈이었는데...어떤 의미가 있는지 빨리 검색해 봤습니다.



    >


    ▶ 물에 빠지고 호우죠크 거리는 쿰소교은보다 1이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어려움을 교쿠게 되는 꿈 이프니다니다.▶ 물에 빠진 사람을 구제할 꿈 자신의 1에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는 꿈 이프니다니다.


    >


    떠내려가는꿈사업을하시는분은좋은결과를얻을수있다고생각하고,직장에서는승진의기회를얻을수있는좋은꿈이라고합니다.


    >


    물에 빠진 자신을 남이 도와주는 꿈같은 꿈은 현실에서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누군가의 도움을 간절히 바란다는 꿈으로 해석됩니다.하나는 잠시 미루고 여행을 떠나야 할 것 같다.


    >


    ▶ 물에 빠진 사람을 잡고 물 밖으로 나가려는 꿈, 현재 진행 중인 1을 욜도욱하고 있지만 원하는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는 꿈 임니다니다.물에 빠져 죽은 사람을 꾸는 꿈, 큰 재산을 얻을 수 있다는 좋은 꿈이랍니다.


    >


    ▶ 물에 빠진 사람을 잡고 물에서 자기로 하겠다는 꿈, 현재 진행 중인 1을 욜도욱도하고 있지만 원하는 만큼 결과가 자신의 오지 않다는 꿈이다.▶ 물에 빠지고 죽금이 행 중의 1이 잘 되어 큰 재산을 얻게 된다는 꿈임.


    >


    물에 빠져 죽다가 다시 살아난 꿈 귀인을 만나 현실에서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다는 꿈입니다.큰 바다에 빠지게 되는 꿈 진행 중 하나인데, 이 생각대로 되지 않고 정리할 수 있다는 꿈으로 금전적인 손해도 생길 수 있다는 꿈입니다.


    >


    누군가 괜찮은 아이를 물에 빠뜨리는 꿈, 남의 공격을 받을지도 모른다는 꿈으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꿈이다.▶ 물에 빠진 사람을 구경하는 금이 행 중의 1이 쉽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는 꿈이다.


    >


    얼음소리가깨지고빠지는꿈,잘못판단해서나쁘지않겠다는의도와다른방향으로하나를가겠다는꿈입니다.암야에 빠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하나가 잘 안되고 금전적으로 그렇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힘들다는 꿈입니다.이렇게다양한꿈에대해서는꿈을통해서빨리나의꿈에대해서알아봐야지걱정을조금덜수있지않을까생각합니다.이상, 금륜제가 물에 빠지는 꿈을 꾸는 때때로 가졌습니다.



    물놀이가 많은 무더운 여름이 왔습니다.잇님들이 여름철 물놀이 안전수칙을 지켜서 안전한 여름휴가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