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게이밍 맥(Mac) 출시할까!? 구 !!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1:50

    >


    오링이풀이 게이밍 Mac PC를 새로운 피로 1의 가능성이 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대만 언론을 통해 보도된 이 말인데요, 어린이 풀이 이런 움직임을 보이는 것은 본격적으로 쿄토대 서비스 시장에 뛰어든 부분과 관련이 있어 보입니다. 지금까지 맥은 쿄다와는 동떨어진 PC였지만, 어린이 풀의 참여로 게이밍 시장에도 큰 변이의 희망이 불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관련된 말 같이 알아볼까요?


    >


    최근 애플은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기 위해 콘텐츠와 서비스 사업에 눈을 돌렸습니다. 그리고 20하나 9년 3월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서 애플이 준비한 신 사업을 소개했지만 애플 TV플러스와 애플 뉴스 플러스, 아케이드, 애플 카드가 대표적입니다. 애플은 TV+라는 영상 콘텐츠의 스트리밍 서비스에 연간 한 0억달러를 투자하고 현재 널리 보급된 애플의 디바이스와 판매 시장을 살려서 강력한 라이벌인 넷플릭스와 디즈니를 빠르게 따라잡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


    그리고 구독형 게임 서비스인 오링이풀아ー케ー도은 9월 데힝 민국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매달 6,500원만 내면 한 00여종의 다양한 게임을 껌 쵸은콧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상품입니다. 아내 sound에 가입하여 이용할 경우 한달은 free로 이용할 수 있으며, 어린이 TV+는 어린이 패드과의 어린이폰, 맥 등 어린이 플랫폼 신제품을 구매하면 1년간 free로 구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 확보와 동시에 어린이 콘텐츠 서비스 생태계를 구축하는 전략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


    아이플이 본격적으로 서비스 시장에 뛰어든 만큼 이를 활성화하고 더 많은 사용자를 유치할 수 있는 계획에 대해 생각했을 텐데, 구독형 게임 서비스를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게이밍 시장에 진출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것 같습니다. 차소리에서 아이플 게이밍 PC의 출시에 관한 소식이 나쁘지 않았는데, 아이기맥과 같은 올인원 PC형의 게임용 Mac, 맥북과 같은 디자인의 게임 특화 노트북을 선보이는 현실성이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


    아이플은 자사 제품 생산 하청업체인 Quanta, Hongzhun, Kecheng, Delta 등의 연구와 파운드리 업체인 TSMC와 협력해 게이밍 PC의 설계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다른 구독형 게임 서비스 경쟁사와는 다른 차별화된 콘텐츠와 초기단계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경험을 재공하기 위해 이러한 결정을 내린 것으로 판단합니다. 이런 결정은 일전에 전해서 올린 아이 패드 프로 4세대 관련 뉴스에서 아이플이 AR와 VR을 기반으로 콘텐츠의 개발 및 디바이스 기반 구축에 준비하고 있다는 스토리그와 관련이 있는 것 같군요. 이 기술을 게임에도 적용하기 때문에 Mac에도 3D시스템을 내장하는 등 게임 서비스에 최적화된 PC를 구현하려는 움직임이 아닌가 추측됩니다.


    >


    이 소식을 전한 대만 경제 일보는 궁극의 도박 시스템을 구축한 하이엔드 PC가 될 것이며, 가격은 5,000달러대. 한화에 580만원 상당 이다니다. 요즘 아이기맥 프로 수준의 가격이지만 결코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 하드웨어에 결합되어 차별화된 기능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하는 의문이 생기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아이플이 이런 움직임이 있다는 소식 외에는 더 자세한 정보가 알려지지 않은 귀취입니다. 게이밍맥이 실제로 시장에 등장할지는 좀 더 시간이 걸려 본인이 아니면 명확해질 것 같습니다.


    >


    그 시기는 우선 2020년 6월에 열리는 의도인 아이플 세계 개발자 회의, WWDC가 될 것으로 보이지만 만약 아이플이 게이입니다 용 Mac을 내놓우이도울 가지고 있다면 WWDC 2020에서 관련 뉴스를 쵸은하고 나, 신제품을 송보쵸쯔 현실성이 있습니다. 모바 최초의 시장에서는 강력한 프로세서 성능으로 모바 최초의 게이밍 시장의 든든한 기반을 마련했다고 할 수 있겠지만 PC 기반의 Mac은 모바 최초와는 달리 아직까지 게를 즐기기에는 다소 부적합한 것이 현실에서 PC 기반 게입니다. 서비스 강화를 위해 아이플이 new 행동을 취한 것은 현실성이 충분히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과연 아이플이 만들면 게이밍 PC는 어떻게 바뀌는지 매우 신경이 쓰입니다만, 게입니다. 시장의 큰 지각변동을 먼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new소식이 확인되면 빨리 전해드리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