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동맛집> NRG 이성진 먹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8:07

    이웃 여러분들아. 번주. 내용은 소원이 동풍 때문에 항상 그랬던 것처럼 깨끗한 PM2.5의 좋은 점에서 오랜만에 좋은 날씨였습니다.


    강동의 맛집이 점점 생겨나는 시기에 가수 NRG 이성진 씨가 운영하고 있다는 푸드빌의 소문을 듣고 찾아왔습니다.


    >


    와우빌은 모두가 먹을거리로 운영하고 계시네요.아는분이 이성진씨와 같이 사진도 찍고 싸인도 받았다고 하셨는데 거짓말이 아닌것 같네요.


    팬스튜디오와 함께 입점한 녹색향기를 찾아봤습니다.


    >


    지하부터 커피숍과 샤브샤브.파스타, 피자, 닭갈비 포장마차 메뉴 등 먹을거리가 풍부하네요.나는 지인들과 함께 5층 샤브 샤브를 먹으로 갔 슴니다


    >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를 통해 녹색의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내벽이 그린입니다.


    >


    이른 저녁이라 제가 앉아서 조금 이따가 손님이 많이 들어오셨어요.아직 썰렁한 느낌도 들고 식당같은 분위기는 좀 싱거워요.


    >


    자리에 앉자마자 바다 뷰가 눈에 들어옵니다. 이 근처 식당 중에서 가장 고층 뷰가 예술입니다.마침 비가 내린 상태라 분위기 있는 바다네요.


    >


    바다 뷰를 감상하세요.


    메뉴를 보면 가격은 다른 가게와 비슷할 것이다.샤브샤브와 월남쌈 구성을 주문했습니다.고기 한명 추가에는 7천원입니다.


    >


    월남쌈과 함께 샤브샤브를 즐길 수도 있고 오리고기도 드실 수 있습니다.


    샐러드바는 별도로 구성되어 있지 않지만 고기 이외의 다양한 야채과일의 반찬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각종 반찬과 쌈 종류가 왔습니다.이제 그 맛뿌리 김치의 맛은 인상적이었어요.젓갈의 달짝지근하고 아삭아삭해서 맛있었어요.


    >


    저는 평소에 샤브샤브를 그냥 먹지만 집에서 먹기에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재료비 때문에 사먹는게 더 쌉니다.


    >


    고기 두 사람 분량이다.굉장히 얇게 썰어서 자신감 났네요.


    >


    월남쌈페이퍼를 온탕에 녹이고 접시위에 고기와 각종 야채를 올려 맛있게 먹어서 한끼 밥이 건강하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더워서 차가운 소의 맛있는 요리만 찾게 되고 날씨와 영양을 균형 있게 채워주는 샤브 샤브 또한 1끼 1끼로 어떻습니까?이웃분, 그건 아시는 생야채도 건강에 좋지만 버섯과 배추는 익혀 먹을 경우 더 많은 영양소를 재제공합니다.


    >


    아직 오픈하지 않은 피조개 정식도 궁금하고, 메인 닭갈비. 포장마차 피자와 파스타 먹으러 이후로 역시 들러야겠네요.이 후에 역시 핫한 곳을 기대해 주십시오.


    #강동맛집 #녹색향기 #더카페 #메인닭갈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