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매니악 시즌첫의 간략한 리뷰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4:37

    기쁩니다 다시 금요일 하룻밤 임니다니다. 이번 주는 정예하기 힘든 한 주였는데요.회사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지만 저의 1 큰 개 보러 카볼소헤 열심히 뛰었다고 생각합니다.저의 1고양시에 가서 큰 개를 카쟈은 볼 써서 보고, 파주에 옮겨지고 또 다른 큰 개를 보기로 했죠.건강한 어린시절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거의 매일 포스팅이스토리웅, 마니악 시즌 1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 보려는 것이다.


    >


    미국 배우 중에 제 정이 이야기 나쁘지 않은 배우가 있어요. 즉석 엠머스톤입니다. 엠마스톤은 현재 캐리어 하이를 찍고 있습니다. 존이 얘기 엠마 스톤이 자기가 올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넷플릭스의 신작 드라마이자 영화계의 블루칩인 엠마스톤과 조를 나쁘지 않고 힐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미드마니아크를 한 줄로 엮어 보면 나쁘지 않은, 나름대로 나쁘지는 않은 집안의 아들이자 아침헌병을 앓고 있는 주인공 오언 밀그램(조나프 더 힐)과 무엇 하나 나쁘지는 않은 아기니 랜즈버그(엠머스턴)가 이 다상실험에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이 스토리다.


    >


    주인공 오웬은 자란 환경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았어요. 잘살아왔지만아침헌병을앓고집안에서는이야기의장난꾸러기같은존재죠. 이 드라마는 한 차례부터 오웬의 가족 전체가 형의 무죄 판결을 위해 법정에서 거짓 증언을 하는 오웬으로 시작된다.


    >


    여주인공 엠마 스톤은 성격이 이상하지만 ツ데레와 같은 성격으로 소중한 사람을 속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 때문에 큰 상처를 입고 후회를 합니다.그 후 약을 복용하게 되었고, 신약의 임상연구를 위해 협박까지 하는 비윤리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 두 주인공의 몸과 마음이 상처투성이가 되어 신약입니다.상실험을 계기로 함께 엮게 됩니다. 실험 도중 약의 실험 과정에서 기계적 결함으로 2세의 기억의 중국에서 만났으며 이러한 관계에서 본인들이 갖고 있는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괜찮습니다.


    >


    그중 이 두 사람의 로멘스인지 우정인지 알 수 없는 느낌도 섞여 있지만 어떤 느낌인지 정리하기 어려운 내용이다. 이번에는 미드 니앗크의 시즌 1개에 대한 리뷰를 하고 보았습니다.태균민국 드라마와는 조금 다른 소재로 내용을 진행하면서 생기는 재미는 우리 나쁜 게 아니야 드라마와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지금까지 미드니악에 대한 내용을 풀어봤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