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netflix 미드 추천 _ 제시카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6:59

    (하나님, 제시카입니다!! 하나님도 넷플릭스에 빠졌습니까?)?나는 넷플릭스를 가입하고 본지 2-3년 된 것 같은데 아직 보고 당신 무당싱무 많군요.그래서 금하나는 제가 최근에 보고 있는 것과 또 재미있게 본 미드를 공유하려고 합니다.순서는 순위가 아니고 그냥 재밌었던 걸 랜덤으로 올렸어요.#넷플릭스 #넷플릭스미드추천 #미드추천 #넷플릭스영화일. 사실 모던 패밀리는 미쿡 넷플릭스에는 모던 패밀리가 없어요.제가 대한민국에 놀러갔을때 넷플릭스를 보니까 모던패밀리가 있어서 깜짝놀랐어요.모던패밀리는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로 꽤 유명합니다.저도 영어를 공부하려고 시즌때부터 정내용이어서 몇번을 보고 같이 읽었는지 몰라요.3대의 소가족의 내용입니다.다양한 소가족 구성원들이 그들 각각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유쾌하고 재미있는 이야이미지만 때로는 감동도 있어 가슴을 쳐주는 미도입니다.# 넷플릭스 모던 패밀리


    >


    2.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사실 조 썰매 타기에 보았을 때는 스 토리이 약 간 자극적이지 약이 올라서는 부분도 있고 사용되는 이야기를 하거나 덱무 강하고 볼지 이에키카했지만 빠지고 시즌 6까지 계속 모두 보았습니다. 사실 시즌 6는 약 간의 전부다 재미가 덜핬지만, 국제톤,,,, 형무소 의자 트리입니다.여주인공 여자는 제법 자신이 비즈니스 우먼인데 과거의 잘못으로 감옥에 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 스토리입니다.각 죄수들의 에피소드가 본인이 되어 그녀가 감옥에 적응하고 본인이 되는 과정을 그린 '본인 이름' 유쾌하지만, 그 이면에는 죄수들의 '이야'가 약간 무게감 있는 이 스토리입니다.뭔가 보는내내 사람은 변하지 않는 구본인...이라든지 생각하면서 이런 생각을 하게된 미드였습니다.#오렌지 더 뉴 블랙


    >


    3. 주 오자ー크시ー증 2까지 악화하지 않은 미드입니다.이런 사건 사건이 1어 나쁘지 않아는 이마 루루 루그에은 츄은아헤소덱무덱무 재밌게 봤습니다.한 가족이 마약상과 연결되어 오작이라는 곳으로 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 말입니다.유쾌하지 않아도 유머는 없지만 이 말이 딱딱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맥주 한 잔 하면서 보면 완전히 꿀이 되는 미드뇨~ #오작


    >


    4. 마인 드 헌터 내가 문제가 1어 나쁘지 않아는 미드를 나쁘지 않고 하겠다고 했는데 나는 특히 범죄를 파헤쳐미드를 나쁘지 않아서 하 두었습니다.크리미널 마인드가 나쁘지 않은 CSI를 그다지 나쁘지는 않지만 마인드헌터는 앞의 두미드와 조금 다른데 아주 재미있게 봤어요.FBI 요원 두 명이 전미 교도소를 돌며 사이코패스를 만나 나쁘지 않다고 인터뷰하면서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나쁘지는 않다는 줄거리입니다.강추!!! #마인드헌터


    >


    5. 이보 데 하나 리보 데 하나는 마을에 고교생이 살해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고등학생들이 문제를 파헤치고 새로운 문제를 만나서 하는 스토리입니다.줄거리는 고등학생들 이야기뿐 아니라 부모들의 과거도 얽혀 있고 그들의 스토리도 재미있어요.기대하지 않고 보기 시작한 미드인데 너희들 너무 재미있었어요.그 때문에 주인공인 콜스프 로즈를 개인적으로 아주 나쁘지 않군요.보고 뒤가 말을 노힘궁궁헤 5테테로울 쉬지 않고 본 미드입니다.#리버데하나


    >


    6.you_이다 군자의 모두 미국에서는 그대로 you이라는 제목으로 되어 있는데 한국에서는이다 군자의 모든 것으로 되어 있었습니다.제가 가장 최근에 본 드라마입니다.리버데일의 제작자가 만들었다면서 바로 보기 시작했어요.한남자가어떤여자를보고반해서집착하기시작하면서스토킹하는스토리입니다.조금 소름이 끼치지만 스토커가 너무 멋있어서 빠져버렸네요;;;; 암턴 흡입력이 있는 미드입니다.#다수의 모든 것.


    >


    7. 스트레인저 티은스( 묘한 의자 트리)제 남편이 너무 나는 재밌게 본 아이들이 주인공의 미스테리한 돈 네이 스토리입니다.아기가 마을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져 마을에 이미 한 금시초문입니다.아기의 실종을 통해 동네가 거대한 소리모를 파헤치는 이 이야기입니다.SF 스릴러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굉장히 신나는 이야기입니다.첫 983년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와 더 재미 있어요.#스트렌저ウィ스 #기묘한스토리 #넷플릭스


    >


    잇 씨들,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사실 제가 추천하고 싶은 미드가 훨씬 많아요.어떻게든 공유할게요.하느님도 재미있게 보셨던 미드가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