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세찌 sound주운전 자세히 봤더니...충격 w.차세찌 sound주운전 한채아 차범근 직업은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1:01

    챠세치sound 음주운전 자세히 봤더니...충격 ᄏᄏ 차세티 sound 음주운전 체어 차범근 직업은 '당신도 경솔한 행동' 차세티 부인 한채아, 팬갤러리 공식 입장 성명문 표명한 체아의 남편 차세치가 sound 술운전에 적발된 가운데 한채아 갤러리의 팬 성명문이 유출됐다.


    24일 항・치에아갸라리ー은 "팬들은 한채아의 부군 차 세치이 음주 운전으로 입건되었습니다.소식을 접하고 정말 다음 다짐을 금할 수 없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 "요즘 민식법, 하준이법 등이 국회 본회의 통과를 통해 사회적으로 안전운전에 대한 경계심이 고취되고 있는 시기에 군 무과인도 경솔한 행동이 아니었다고 과인소견"이라며 "부부는 일심동체라고 했던가. 평생서로존중하고배려하는사이인데옆에서잘못된길로가지않도록분명히격려해주는것,또배우자가가져야할덕목이라고소견합니다라고썼습니다.


    그들은 " 연 스토리 연시를 앞두고 힘들지만 다시는 이런 1이 재발하지 않도록 부군을 잘 1 내라"라고 코멘트를 전했습니다.


    >


    이제 서울 종로 경찰서는 이달 23일 오후 11시 40분경 그가 서울 종로구의 한 식당 앞 도로에서 본인의 차를 운전하는 또 간 차를 들이받고 도로 교통 법 위반 등 혐의로 입건됐다고 24일 밝혔다.


    그 당시 그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0.246퍼센트 정도였다고 한다. 경찰은 차 씨와 경찰서에 동행해 기초연구를 마친 담으로 돌려보냈다. 차 씨는 소음주 운전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져 조만간 경찰의 연구를 받을 계획이다. 이에 한채아는 이날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좋지 않은 소식에 인사하게 돼 가장 먼저 죄송하다는 글을 남깁니다. 낮에 제 배우자 문제를 접하면서 많은 분들이 불편과 실망을 하셨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배우자의 이번 일은 명백한 잘못된 행동이며 절대 해서는 안 되는 일이므로 변명의 여지없이 이렇게 스스로 사과드립니다. 미안하다"며 "배우자의 잘못도 제 가족과 제 잘못이라 제 내조가 부족했음을 느낍니다.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했다. 마지막으로 한채아는 앞으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죄송하다는 이 말이나 드릴은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덧붙였다.#차세치 #차세치 #차세치소음 음주운전 #차세치 #차세치직업은 #차세치한체아 #차범근 #차세치 #차세치직업은


    출전 톱스타 뉴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