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턴테이블 디제잉을 배우고 싶다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5:32

    안녕하세요, 여러분! 믹스 유스튜디오입니다.최근 턴테이블을 이용한 디제잉이 다시 붐을 이루고 있는데


    >


    과거 LP(Vinyl)를 이용해 아날로그로 플레잉하던 디제잉이 진보하면서 아주 최근에는 많은 디제이들이 디지털화된 CD/USB도 랩탑을 이용해 디제잉을 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LP의 고유 맛을 잊지 못하는 사람과, 그것을 듣고 싶어하는 많은 청중들의 수요가 생겼고, 다시 LP와 턴테이블을 이용한 디제이 붐을 하나 일으키고 있습니다.이에 맞춰 많은 DJ 학원들이 턴테이블을 이용한 디제잉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생각보다 턴테이블을 이용해 디제잉을 가르칠 수 있는 DJ학원이 많지 않은 것 또한 사실이다.그러나 믹스유에서는 턴테이블을 이용한 디제잉이 가능한 고급 장비와 전문 강사진이 있어, 많은 레슨 수요의 호응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디제잉을 하면서 DJ용 턴테이블을 선택하는 몇몇 좋은 팁들을 오늘 소개하려고 한다. DJ 턴테이블은 매우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기 때문에 스튜디오 본인 라이브 이벤트로 사용 가능하다.


    >


    예산은 1반 적으로 장비를 선택할 때 가장 가장 먼저 교은헤헤 없으면 안 되는 것 이프니다니다.고맙게도, 대부분의 현대 DJ장비는 턴 테이블을 약 10만원 선에서 시작합니다는 점은 정말로 감사한 부분이지만.하지만 싸다고 해서 반드시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장비는 그 가격에 걸맞은 값을 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효과적으로 DJ를 하려면 컴퓨터/노트북은 물론, 헤드폰/소프트웨어가 좋은 커플에게 예산을 투입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트럭에 바이닐을 사용하여 스크래치하거나 샘플링을 할 경우, 턴테이블을 첫 체험해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하지만 트랙을 믹싱하고 매싱하는 동안 라이브를 진행하려면 확실히 두 개 이상의 턴테이블이 필요할 것이다.많은 디 제이가 2개의 턴 테이블에서 시작한 뒤 진행하면서 더 많은 턴 테이블을 추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그리고 향후 확장 옵션이 있는 턴테이블을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


    지금 하나 시장에서 볼 수 있는 대부분의 DJ 턴테이블은 현대화되어 왔습니다. 그 본인 "빈티지" 본인인 오래된 턴테이블을 선호하는 디제이들이 여전히 존재한다.어떤 사람들은 낡은 장비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부분에 대해서는 가르치는 강사와 배우는 레슨생분의 요구 본인 수업 방식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 믹스 유스 타지오 DJ 학원에서는 합리적인 수업방식으로 과정 말거의 디제잉 방식과 현재의 진보된 수업 방식을 전체 습득할 수 있도록 진행되고 있습니다.


    >


    D, J, 턴테이블만 구매한다고 해서 DJ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디제잉 여행을 시작하려면 궁극적으로 필요한 많은 장비들이 갖춰집니다.​ 모든 DJ의 설정은 약간 다르지만 1반 적에 추가 장비는 헤드폰, 스피커 케이블, DJ컨트롤러, 오디오 인터페이스나 다수의 소프트웨어와 플러그 인과 같은 것입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고려하면서 예산을 현명하게 지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DJ턴 테이블과 DJ컨트롤러의 차이는 어떤 1입니까?


    >


    턴테이블은 DJ업계 전체가 봇물 터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턴테이블을 사용하려면 충분한 습관이 필요하며 때로는 그 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특히 비닐기를 이용한 믹싱은 피치와 속도를 1분 하고 제어할 수 있는 뛰어난 귀가 있어야 믹싱이 가능할 것이다.이러한 환경 친화적인 측면에서, 턴테이블은 보다 자연스러운 sound질을 공급할 것이다.바이닐이 할퀴는 고민을 뛰어 넘는 것은 좋지 않고, 그 매력은 정스토리 다른 것을 비교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


    DJ 컨트롤러는 다른 한편으로 현대적인 DJ 사이에서 요즘 유행하는 하드웨어입니다.DJ 소프트웨어를 통해 컴파 하나가 된 컨트롤러로 트랙을 리믹스하는 것이 더 쉬워졌는데요. 또한 비트매칭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DJ 컨트롤러의 진정한 장점은 큐포인트, 루프 및 샘플링과 같은 기능으로 광범위한 노래 라이브러리를 확보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턴테이블 이과의 바이닐에 비해 구하기 쉬운 옵션도 있습니다.굳이 단점이라고 하면 DJ 컨트롤러는 비트 매칭에 관한 기술 등을 자동으로 해주는 기능이 있다면 이러한 기본적인 디제잉 기술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


    턴테이블 안에서는 내장 프리앰프를 포함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포함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렇기 때문에 턴테이블에서 흐르지 않았던 아웃풋을 증폭시켜줄 별도의 장치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구입하기 전에는 확실히 프리앰프 내장형인지 확인을 하고 사야 추가 돈이 들어옵니다."포노(Phono)"라고 적힌 입력구가 있는지 확인하면 내장형인지 아닌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만약 턴테이블에 프리앰프가 없다면 RAC케이블을 이용해 외장앰프가 나쁘지 않고 리비서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턴테이블을 이용한 믹싱을 하기 위해서는 버거의 매일과 카트리지 등이 필요하고 그 작동법을 익히는데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


    DJ학원 믹스유에서는 현재 최고급 턴테이블이 구성되어 있으며, 바로 수업진행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아무래도 디지털에 비해 아날로그 장비랍니다.보시면 많은 기능이 있다기 보다는 직관적이지만 비트매칭을 단지 귀에 기대기만 해야하고, 이후 곡으로 넘어가는 포인트, 또 많은 것을 오로지 귀에 의지할 수 밖에 없어서 믹싱 자체가 까다로울 수도 있지만, 턴테이블과 LP가 주는 뚜렷한 취향과 맛은 다른 것과의 비교를 거부하는 짜릿한 매력이 분명히 존재합니다! 턴테이블을 배우고 싶으신 분은 DJ학원 믹스 유스튜디오로 언제든지 오세요.오가의 매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