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본인수이 판타지아 향수 샘플링~♡ 가수 민서 뮤비 쫀예*.*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0:07

    >


    안나쁘띠스이 판타지아 향수 마키아팅가 유튜브 볼 때마다 세로로 나쁘지는 않은데 누구인지 목소리도 너무 좋아서 귀에 착 달라붙는 노래랄까. 게다가 아름다운*,*♡


    >


    그래서 관 심이 있고 구하면서 샘플 쿠폰 30프로 할인 쿠폰까지.. 윤종신의 좋아요 후속 뮤직 좋아해를 부른 가수 민서였고 뮤직비디오도 직접 출연해 굿!


    >


    풀 네 것은 중 쟈싱 수위 환타지아 오·토우왈렛 오·퍼퓸보다는 지속력이 아침지만 어려운 건 없어 2~3태 테러 때마다 자주 뿌린 용도였다


    >


    이것 그대로 보이고 주시면 가까운로 푸스 개인 올리브 영의 매장에서 5월 30일까지 샘플을 받을 수 있습니다~수량 한정한 것에 아직 남아 있으니까 여유가 있자!


    이 뮤직비디오를 보세요.다시 한 번 보세요. Bb의 원곡은 자신의 음악인 민서-멋진 꿈이었다.솔직히 괜찮아를 들었을 때 성숙한 중견 무명가수라고 생각했다. 너무 잘해서 ㅜㅜㅋ 실수 티 89윤종신이 대히트 가수 찾고 나쁘지 않고 싶었는데 신인에 괜찮은 듯한 어린 젊은 가수했다니... 이봉관따라서 이미지가 많이 변했다는거♡향수는 에단초에 시트러스가 강해서 내 취향이 아니라 나쁘지 않아 싶었는데, 잔향이 달콤하니까 좋은 운다.조금 영한 느낌은 없고 20대의 저변에 있는 나쁘지 않아는 구매 의사는 없지만 발랄하고 되고 싶을 때 샘플을 왜 안 써!@.@감정 좋은 샘플링 후기였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