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웨이 (영등포CGV SPHE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2:01

    안녕하세요~! 해자포터 LN입니다.미드웨이 안 보신 분이 있다면.. 시모 3가지 감상 포인트를 주목하고 보니 더 재미 없는 것 같아요!​ ​


    영등포 CGV SPHEREX관에서 미드웨이를 봤습니다 friend와 평초라 그런지, 아니면 영화에 대한 인지도가 부족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별로 없는 상태에서 조용히 편하게 봤습니다.



    >


    LGOLED체험 부스 행사/핫도그 탄산당 초 2/28까지 쓰게 됩니다 웃지 않을 때 와서 먹자.



    [영등포CGV / SPHEREX관 / 미드웨이]


    >


    >


    이것을 본 가장 큰 이유 그 3개의 영화를 전부 재밌게 봤어요(CG에 블록 버스터 유우 하나)실제로 예고편도 좋았지만, 나는 영화를 본 뒤 더 좋았어요. (이유는 스포니까 비유하겠지만...)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


    >


    영등포 CGV SPHEREX는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을텐데 스케하나이 엄청나네요.저는 역사를 몰랐지만 같이 본 친구가 알려줬어요. 역사적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다면, 물론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이지만, 그 속에서의 긴장감과 몰입감을 주기 위해 다른 수단과 장치, 시간적, 공간적 구성이 역사적 사실과 미묘하게 다르기는 합니다.오직 영화는 영화 하나뿐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는 점에서 몰입감이 더 좋아지는 것입니다.​


    >


    아직 마캣팅 중이라 한 컷! 정말 영등포 CGV 멋져요 특히 SPHEREX관은 조금 비쌌지만, 다시 보라고 해도 볼수록 괜찮았어요.용산 CGV만큼 큰 스크린과 소리를 끌어당기는 곡선형 구조, 다양한 엠프 덕분에 빵빵한 소리와 웅장한 스케일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기에는 최적이라고 의견을 들었습니다.


    >


    미드웨이를 본 후에 저와 friend 전체의 엔딘크레딧 끝까지 보고 왔습니다. 진한 여운이 있었습니다.위에서 이야기 했듯이, 이 영화 자체가 역사적 사실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영화이기 때문에 스포할 예기가 없습니다.역사시간에 공부했다면 충분해.. 아무튼 ​ 영등포 CGV에 있는 7관왕, SPHEREX관에서 미드웨이를 받은 후기는 이곳에서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